배달의민족등록 경기,인천,서울 담당매니저를 통한 진행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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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Carmel
조회수 : 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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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배달의민족 배달의 민족 마케팅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배달사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 필요한 요소들이 여러 가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3가지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와 달리 음식점의 음식 맛은 이제 상향 평준화된상황이라 음식맛은 기본 중의 기본 되었습니다. 그래서 맛을 제외하고 말씀드립니다. 식품 대기업 CJ제일제당에서 식품사업부에서 근무 후15년째 직영 외식사업을 하고 있고,프랜차이즈 본사를 운영하면서 겪은 내용들이니아래 내용들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시고,믿고 배달의민족 실천해 보기 길 바랍니다. 배달창업, 기존 매장의 배달매출 확대를 위해고민하고, 노력하지만 배달어플의 로직에 대해정확한 이해 없이 진행한다면 백전백패임이분명합니다. 첫째, 경쟁사 분석배달의 민족 마케팅 첫번째 경쟁사 분석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듯이 배달 마케팅을 진행하기에 앞서 경쟁사 분석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다르게 온라인 배달매장의 경우경쟁사 분석이 상대적으로 수월합니다. 배달의 민족의 경우 동일 업종, 메뉴의 배달의민족 경쟁사를 먼저 찾은 다음 6개월주문수, 리뷰수, 영업시간, 리뷰이벤트, 차별점, 월리뷰수, 인기메뉴 , 매장영업 유무 등을 엑셀에 자사의 현황과 함께 정리하면 본인매장의 장점이 뭔지? 단점은 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이러한 조사된 내용만으로도 얼마든지목표하는 매출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둘째, 리뷰이벤트배달의 민족 마케팅 두번째 리뷰이벤트배달장사 마진이 없는데 리뷰이벤트까지 해야 하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달매출을 포기한다면 몰라도 배달 매출을 끌어 올리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게 리뷰이벤트입니다. 오프라인 로드샵의 경우 좋은 상권에익스테리어나, 인테리어에 투자하면 눈길이 가고, 시험구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달의 경우 리뷰수, 리뷰평점이 곧 인테리어이고, 얼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중요한 리뷰수를 올리는 방법은경쟁사 대비 압도적으로 맛이 좋던지, 리뷰이벤트를 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리뷰이벤트를 하더라도 경쟁사가 주지 배달의민족 않는 고객이 받았을 때 가치가 있는 상품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음료뚱캔의 경우 700원대의 원가임에도불구하고 고객은 치킨집, 피자집 등 어디서나 주는 상품이라 가치를 느끼지 못합니다. 그래서 좀 더 본인 매장의 메뉴와 어울리면서경쟁사에서 주지 않은 상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면 더 작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셋째, 주문수 / 매출 올리기배달의 민족 마케팅 배달의민족 세번째 주문수/ 매출 올리기배달의 민족, 쿠팡을 시작하면서 누구나 높은 매출을 기대하면서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미 해당 상권에서 오랜 영업으로 단골을 확보하고, 마케팅에 지속적인 투자로높은 매출을 올리는 매장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초기 진행하는 매장이 이들과 똑같은 영업전략을 펼친다면 시장을 뺏어오기는 쉽지 않을것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높은 이익을 계산하기보다는주문수, 매출을 올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주문수/ 매출 올리기 배달의민족 위한 방법배송료 무료리뷰이벤트 상품 차별화배달시간 최소화메뉴 구성의 차별화광고 마케팅비 투자배달 어플 화려하게 꾸미기어렵게만 생각하는 배달의 민족 마케팅위 3가지만 잘 챙기셔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주문수, 매출을 어느 정도 높이신다면배달랭킹 진입, 찜수 확보 등으로 매출은 지속적으로유지될 것이며, 수익률은 개선될 수밖에 없는 구조이니 짧게는 3개월, 길게는 6개월만 투자하시면원하시는 성과 이루실 수 있습니다.배달의 민족 마케팅 배달의민족 및 로직에 대한 정보는 이미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누가 더 잘 정리해서 본인의 매장에 꾸준히 적용하는지가 사업의 성패가 달려 있다는 건 잘 아실 겁니다. 배달의 민족 마케팅의 경우 큰돈을 쓰지 않고도 누구나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들이 많으니 작은 것부터 채워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성장하는 외식업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