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마인드연구소]삼성 갤럭시 컨설턴트 _맞춤CS교육
이름 : Morg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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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cs교육 매너 및 고객응대 CS교육 추천 호야앤피플 매장 직원 김유리강사안녕하세요.고객과 직원 모두 함께행복한 일터를 만드는해피투게더컨설팅입니다.​해피투게더컨설팅 대표강사이신김유리강사님이 이번에 다녀오신 곳은호야앤피플 매장 직원 분들을 대상으로비즈니스 매너 및 고객응대 CS교육을 다녀오셨습니다.​​​*호야앤피플은​직원과 회사가 동반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오프라인 cs교육 위탁관리온라인 위탁관리호야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브랜드와 직원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성장할 수 있도록트렌드를 읽고 끊임없이고민하며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 이랍니다.​​​이번 비즈니스 매너 및 고객응대 CS교육의커리큘럼을 살펴 보겠습니다.​​​1) 서비스인이 cs교육 갖추어야 할 기본 소양​- 서비스인의 올바른 마음가짐​- 기본근무예절(인사, 지각 및 조퇴, 호칭, 전화, 이메일, 명함교환, 회의, 대화법)​-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이미지 메이킹​​​2) 고객응대​- DISC를 활용한 고객응대​: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스킬: 고객 cs교육 클레임 대응 전략​- 충성고객 만들기(사례중심)​​​모든 직장인들 이라면 꼭 필요한 직무 소양이 바로비즈니스 매너 일것입니다.​서로에 대한 예절이 중요하고고객과 제3자와의 업무관계에서도 매너는 서로에 대한 인상에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특히, 서비스인 이라면 꼭 필요한 cs교육 태도, 자세, 마음가짐을 점검하면서우리가 가장 필요로 하는 매너와 에티켓에 대한 내용과​상황별 다양한 대화법과 상황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강의하게 됩니다.​​​또한, 업무적 소통에 꼭 필요한 전화응대 라든지, 인사, 명함교환, 대화법등의 모든 것을 짚어 드리고 cs교육 있습니다.​​​고객응대는 고객응대에서 필요한 이미지메이킹과 다양한 상황에서의 표현들을 익힙니다.​고객응대교육은 고객을 만족시키고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방법을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고객과의 소통 방법,고객 만족도 관리, 문제 해결 능력 등을 다루어 고객에 대한 전문적이고 cs교육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고객응대 CS교육은 고객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이번 호야앤피플 매장 직원비즈니스 매너 및 고객응대 CS교육은정말 적극적으로 cs교육 교육에 참여해 주셔서정말 많이 웃기도 한 교육 현장 이었습니다.​앞으로 더욱 크게 성장하실 호야앤피플 매장 직원들을 해피투게더컨설팅에서함께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해피투게더컨설팅은 다양한 분야에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 강사님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유능한 전문강사님을 찾고 계신다면 cs교육 편히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