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모니터링 및 현장코칭 1차수/ 현장교육/ CS컨설팅...
|
---|
이름 :
Gloria
조회수 : 566
|
안녕하세요, cs컨설팅 동행에듀컨설팅입니다.올 상반기부터 본 CS컨설팅 프로젝트 준비를 실행하여, 지난 8월부터 한국의집 CS컨설팅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식음료 산업분야를 위주로 한 한국의집에 초점을 맞춘 cs컨설팅 체크리스트 도출.CS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품질 현황을 측정 및 보완점 모색. 기존 직무 매뉴얼 분석을 토대로 한 세부 고객접점에 따른 행동 cs컨설팅 및 언어적 표현양식의 표준화.표준화된 내용을 문서화시켜 완성한 매뉴얼 개발까지...9월 중순, 현재에 이르러 서비스 매뉴얼 구축까지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서비스 매뉴얼은 직원들의 전체적인 cs컨설팅 고객응대 선상에서 필요로 하는 응대화법과 행동양식 등을 표준화하여 어떤 직원들에게 응대를 받더라도 공통적인 서비스 품질을 느낄 수 있게하는 것에 초점을 cs컨설팅 두었습니다.금번 매뉴얼 작업은단순히 어떻게 인사를 하는지, 안내를 하는지 기본적인 서비스 영역이 아닌..식음서비스 제공을 위한 스토리텔링, 한국의집 불만고객 케이스에 따른 응대화법 cs컨설팅 및 CRP구축, 세부 고객접점 별 응대화법 및 행동양식,방문고객 유형 별 대응방안 등현업에서의 즉각적인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맞춤화된 매뉴얼로 제작되었습니다.현장 cs컨설팅 직원들의 사전 인터뷰를 기반으로 한 매뉴얼 제작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여,현장과 매뉴얼 상에서의 이질감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약 한달 반 정도의 cs컨설팅 작업기간을 통해 제작된 서비스 매뉴얼을 토대로하여 9월말부터 현장코칭이 진행될 예정입니다.고객을 위한 진정성있는 서비스 마인드가 우수한 우리 한국의집에서 품질높은 서비스 제공을 cs컨설팅 위해 저희 동행에듀컨설팅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