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회사수상현수막 본기획에서 제작한 후기
이름 : Madon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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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곳 본기획 이상의 병원을 지역 1위로 만든 의료마케팅 대행사 상승기획입니다.​​의료마케팅 대행사 상승기획​​신환 유입은 줄어들고 매출도 정체되거나 감소 추세를 보여 걱정이 많으실 겁니다.​​대행사를 알아보고 계시지만 어디가 믿을 만한 곳인지 찾고 계실 테지요.​​이번 글을 보시면 상승기획의 정체성을 확실히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오늘 칼럼의 주제는 저희가 원장님께 드리는 아래 3가지 약속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업계 0.1%의 콘텐츠 퀄리티 보장의료법 문제없는 안전한 병원 광고매출 효과 없으면 100% 환불​​​​더 이상 대행사 문제로 고민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상승기획의 3가지 약속​​첫째, 업계 0.1%의콘텐츠 퀄리티를 보장합니다.​​마케팅의 본기획 본질은 뭘까요?​​언어입니다.​​어떤 언어를 쓰느냐에 따라 성과 좌우됩니다.​​아무리 기획이 뛰어나더라도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언어력이 뒷받침되지 못하면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없습니다.​​고객의 신뢰를 부르는 언어력으로상위노출 된 상승기획의 글 일부​​아래의 예시를 보겠습니다.​​A : 이번 수술을 받은 100명의 환자 중 90명이나 5년 후에도 생존했다.B : 이번 수술을 받은 100명의 환자 중에서 10명이나 5년 후에 사망했다.​​원장님이 환자라면 A와 B 중 어느 글에 신뢰가 갑니까?​​A 일 겁니다.​​(만약 B를 선택한 원장님이 계신다면 이번 칼럼은 도움이 되지 못할 것 같습니다.)​​신뢰감을 본기획 불러 일으키는 상승기획 원고 일부​​A와 B 두 주장 모두 5년 후의 생존 확률과 사망 확률이 각각 90%와 10%로 똑같았습니다.​​하지만 어떻게 말하느냐에 따라 수용자는 다르게 선택합니다.​​위 내용은 세계적인 행동경제학자 대니얼 카너먼 교수의 실험으로,​​어떤 내용을 강조하느냐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발생하기에 ‘프레이밍 효과’라 부르고 있습니다.​​즉 언어가 인간의 사고와 행동을 결정짓는다는 뜻인데요,​​환자의 신뢰를 얻고 선택을 받아야 하는 의료마케팅 분야에서도 똑같이 적용되는 이야기입니다.​​​​그래서 상승기획은 언어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본 전문 작가진이 직접 글을 씁니다.​​1차와 2차의 글쓰기 테스트를 거쳐 100 본기획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작가를 채용합니다.​​이후에도 전문 피드백을 통해 글쓰기 수준을 끌어올립니다.​​글로 마음을 움직일 수 없다면 폐기하고 새롭게 씁니다.​​실제 상승기획 글쓰기 테스트 일부​​원고 1건은 480분이 투자되며​​초안, 작성, 퇴고, 디자인, 의료법 검수팀의 검열, 최종 발행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탄생합니다.​​이런 과정을 직접 겪어본 언론사 기자 출신의 작가님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상승기획의 글은언론사 논설위원 수준을 요합니다.​​병의마케팅 대행사 찾으신다면 어떤 작가가 글을 쓰며 어떤 과정을 거쳐 원고가 탄생하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의료마케팅 대행사 상승기획에서 발행한 원고 일부​​둘째, 안전한 병원광고 본기획 약속합니다.​​병원 홍보는 다른 분야와 달리 의료법의 제재를 받습니다.​​과장이나 거짓, 허위 내용이 담긴 광고가 허용되면 환자에게 피해가 갈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그런데 적잖은 대행사가 이런 의료법에 관해 공부하지 않고 원고를 쓰고 발행하는 경우가 있는데요,​​의료법 위반으로 ‘억’하는 과징금을 물을 수도 있습니다.​​대부분의 대행사들이 의료법을 위반하고 있습니다.​​병원 이미지에도 나쁜 영향을 주게 되지요.​​상승기획은 11년 전부터 의료마케팅 업계 최초로 자체 의료법 검수팀을 둬서 모든 콘텐츠를 검열 후 발행합니다.​​독자적으로 개발한 의료법 검열 프로그램을 거쳐 의료법에 걸릴 만한 단어 하나하나까지 체크합니다.​​이런 노력 본기획 끝에 지금까지 단 1건의 의료법 위반 사례도 없었습니다.​​그 누구보다 안전한 병원 홍보를 약속합니다.​​​​셋째, 매출 효과 없으면 환불해 드립니다.​​광고 효과 없다면환불하는 것이 옳다!​​이것이 상승기획의 신념입니다.​​서비스가 제대로 이행되지 않아 매출 효과가 없을 때,​​또한 원장님의 변심으로 계약 해지를 요청하신다면 광고비 그대로 100% 환불해 드립니다.​​실제 상승기획 계약서 내용 일부​​원장님께서 의료마케팅 대행사를 찾아주시는 이유가 뭘까요?​​당연히 신환 유입과 매출 효과입니다.​​조회 수가 높아졌고 상위 노출이 잘 되더라도 매출이라는 뚜렷한 결과가 없다면 의미 없지 않나요?​​비즈니스에서 거래는 ‘목적 달성’이 바탕입니다.​​단순히 대행사가 많이 본기획 포스팅하고 열심히 노력했다는 사실만으로는 소용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또한 그만큼 매출 효과에 대한 저희 자신감이 들어있기 때문에 환불 정책을 고수하고 있는데요,​​자신감이 없다면 애초에 이런 제도를 감행할 수 없었을 겁니다.​​상승기획 지켜온11년간의 약속​​오늘은 콘텐츠 퀄리티, 안전한 병원 광고, 매출 상승 없으면 환불하는 상승기획의 3가지 약속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상승기획과 함께 하는 클라이언트 일부​​이와 같은 약속을 11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올 수 있었던 건 의료마케팅에 대한 저희만의 신념 때문이었습니다.​​원장님과 환자를 올바르게 이어드리며 세상에 이익이 되는 마케팅.​​그게 저희 목적입니다.​​그동안 저급한 글과 검증되지 본기획 않은 기획력으로 홍보하고 쉽게 광고비를 챙겨가는 대행사도 적잖이 보아왔습니다.​​그때마다 화가 났습니다.​​잘못된 업체 선정으로 피해를 본 원장님들​​그런 일이 마케팅 전반에 대한 고객의 불신을 부추길 뿐만 아니라 업계의 질도 떨어트릴 테니까요.​​하지만 돈벌이에만 혈안이 되어 가치와 신념을 저버린다면 결국 시장과 고객이 그 대행사를 저버릴 것입니다.​​원장님께서도 이 글을 보셨다면 대행사 선정만큼은 현명한 판단을 내리셨으면 좋겠습니다.​​​​​​;​안녕하세요, 글로 세상을 바꾸는 상승기획입니다. 열심히 광고하고, 광고비도 많이 들이는데 효과는 미미해...​;​병원마케팅 대행사 병원 가치 찾는 이유 분석자료 병원마케팅 대행사 병원 가치 찾는 본기획 이유 분석자료 병원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