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마인드연구소] 하남도시공사_ CS역량강화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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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Ariel
조회수 :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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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콜센터 cs교육 교육의 더행복한파트너김향미대표강사 입니다.드디어!2023년 1년 동안 진행된 S시설공단 장애인이동지원센터 콜센터 연간교육이 마무리되었습니다.콜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1년간의 여정,김향미강사, QA팀장, 교육생 이렇게 삼위일체가 되었기에가능한 과업이었다고 cs교육 생각됩니다.----------------------콜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 연간교육 이렇게 진행되었습니다.-----------------------매월 상담원 녹취콜 추출 후 평가10년 차 이상의QA팀장 및 콜센터장 출신 전문 인력 진행-상담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cs교육 CS교육콜 분석을 통한 기관 맞춤 사례 반영교육 종료 후 상담사 친절도 및 전문성 향상 -상담사 개인별 1:1코칭모니터링 결과 상담사별 강. 약점 분석개인별 맞춤 cs교육 교육 및 코칭-하위 평가자 대상 맞춤형 교육 부진항목 중점 응대 품질 향상 전략 공유저희를 어쩜 그렇게 잘 아세요?//지금껏 매년 교육을 받았지만,이번 업체 정말 cs교육 맘에 들어요~//지금까지 이 표현을 왜 써 하는지 몰랐는데 이제 이해가 됐어요....1년간 함께한 교육생,콜센터 상담사분들의 생생한 후기입니다.콜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서라면콜센터 서비스를 전하고 있고콜센터 서비스를 cs교육 만들어가고 있는상담사분들이 함께해 줘야 합니다.그러기 위해서 당연히콜센터 시스템과 문화를 잘 알아야 합니다.또한 상담사의 업을 이해하는 것을 넘어 잘 알아야 합니다.그래야만 우리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cs교육 향상을도모할 수 있습니다.단순히 친절만을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단순히 전략만을 고수하지 않습니다.그간의 콜센터 경력과 교육 이력으로각 콜센터에 맞는 방법으로 함께 합니다.콜센터를 잘 아는 더행복한파트너스 김향미강사가도와드리겠습니다.● cs교육 콜센터전문CS강사 출신● 다수 기업, 공공기관 콜센터 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한 위탁교육 진행 중(상담품질모니터링 / 상담사1:1코칭 / 콜센터CS교육등)● 지속적인 콜센터 교육 출강 중교육관련 문의는 문자/카톡을 또는 cs교육 메일로 주시면최대한 빠르게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문자:CS파트너 김향미강사 |